
(전) 슈퍼주니어 강인
강인은 데뷔하자마자 슈퍼 주니어의 비주얼로 신성처럼 떠오르며 높은 인기를 구사했습니다.
게다가 뛰어난 예능감까지 갖추고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는데요.

그러나 각종 물의를 일으켜 슈주 활동 기간 14년 종 6년 반을 자숙으로 날려 먹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강인이 최고의 스타 자리에서 몰락하기까지의 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9년 단란주점 폭행 사건
잘 나가던 강인이 처음으로 문제를 일으킨 것은 2009년 단란주점 폭행사건인데요.
그가 술을 먹던 중 방을 잘못 들어온 행인과 시비가 붙어 싸움을 하게 된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강인은 먼저 상대방측에서 계속해서 시비를 걸었으며 자신은 막기만 했을 뿐 때리지는 않았다고 해명했죠.
그러나 그의 해명과는 다르게 강인이 주먹을 쓴 CCTV장면이 공개되면서 대중들은 큰 실망을 하게 됩니다.

″빌려준 너도 책임이..” 동료 돈 빌려서 일본 잠적한 뒤, 사기죄 뒤집어씌우고 본인은 잘 먹고 잘 살고 있는 인기 연예인
2번의 뺑소니 운전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인은 위의 사건 한 달 뒤에 음주 운전으로 택시를 들이받고 도망치다가 걸려 뺑소니 사고로 입건되는데요.
이후 군에 입대하여 ‘본인의 인생은 군대에 가고 난후로 달라졌다’고 팬들에게 많은 반성의 시간을 보냈음을 호소했습니다.

그러나 강인은 2016년에 또 다시 음주운전을 하다 가로등을 들이받았고 이번에도 도망치다가 걸려 또 다시 뺑소니 사고로 입건되었는데요.
이로 인해 활동했던 그룹 ‘슈퍼주니어’ 에서는 현재 그의 모습을 볼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저작권료는 지드래곤보다 제가..” 신인 때 만든 노래 1곡 저작권료가 90억이라 더이상 앨범 안내고 먹고 논다는 인기 가수
현재 강인은?
현재 강인은 종종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남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워낙 지은 죄가 많아 앞으로도 방송활동은 어려울 것 같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의견입니다.
많은 부와 명예를 가지게 된 만큼 좀 더 행동에 조심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