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반인과 다르게 연예계에는 남녀간에 비교적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음악방송 1위까지 하며 전성기를 구사했으나 갑자기 결혼 발표를 하여 팬들을 당황시켰던 여자 가수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가수 크레용팝은 2012년 데뷔한 5인조 아이돌 그룹입니다. 사실 크레용팝은 데뷔 당시부터 주목받는 아이돌 그룹은 아니었는데요.
그러나 2013년 발매한 ‘빠빠빠’는 한순간에 그녀들을 음악 방송 1위까지 끌어올리며 전성기를 맞이하게 만들었죠.
크레용팝의 ‘빠빠빠’는 발매 된 뒤로 방송가를 넘어 당시 온 대한민국에 울려퍼지며 높은 인기를 구사했는데요.
청순, 귀여움, 섹시로 무장했었던 여자 아이돌의 틀을 깨고 헬멧을 뒤집어 쓰고 점프 춤을 추는 색다른 컨셉은 신선함마저 느끼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크레용팝은 위의 인기에 힘 입었음에도 ‘빠빠빠’ 이후 이렇다할 히트곡을 발표하지 못해 점차 인기를 잃어가고 있었는데요.

유닛활동까지 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해보았으나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그러던 중, 크레용팝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다시 관심을 받았는데요.
바로 멤버 소율의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이었습니다. 게다가 상대는 13살이나 많은 1세대 아이돌 가수 문희준이라는 점이 사람들을 놀랍게 만들었죠.
문희준은 대한민국 아이돌계의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 HOT 출신으로 현재는 종종 예능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는 방송인으로 활동중인데요.
당시 띠동갑이 넘는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하여 많은 사람들이 속도위반을 의심하였습니다.
여기에 대해 두 사람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며 오랜 시간 서로를 사랑하였고 신뢰가 생겨 하는 결혼이라고 못 박았죠.

그러나 소율이 문희준과의 결혼 이후 3개월만에 아들을 출산하며 속도위반은 기정사실화 되었는데요. 금방 들킬 거짓말을 뭐하러 했는지 모르겠네요.
너무나도 급작스러운 결혼과 출산 소식에 많은 팬들이 우려를 표시하기도 했었지만 어느새 두 사람은 결혼 6년차에 접어들었는데요.
게다가 작년에는 둘째딸까지 출산하며 또 한 번의 경사를 알렸죠. 팬들의 우려와는 반대로 아무런 트러블 없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함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부부사이의 갈등과 고민을 털어놓는 등, 결혼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사랑받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별다른 사고없이 꾸준한 방송활동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