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만에 팔자주름 확실히 옅어집니다” 현재 여초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기적의 얼굴 마사지법’

무더운 여름, 얇아지는 화장과 달리 깊어지는 주름으로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특히 팔자주름은 얼굴을 더 노안으로 보이게 하기때문에 남녀 할것 없이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죠.

TV조선의 <내몸 사용설명서>에서 경락전문가 배은정씨는 팔자주름을 즉각적으로 완화하는 페이스 마사지법을 소개했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연기자 이창명씨에게 마사지를 직접 시연했는데, 5분만에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 패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Contents

5분만에 팔자주름 없애주는 마사지법

POINT1. 팔자주름 스트레칭법

먼저 작은 구슬 또는 쌀알 5개를 붙인 테이프를 귀 가장자리에 붙여둡니다.

귀가 굳어있으면 얼굴 근육도 전체적으로 굳어버리기 때문에 굳은 부분을 미리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입 안에 손가락을 넣에 팔자주름이 시작하는 곳이 볼록 튀어나오게 바깥쪽으로 최대한 밀어내는 스트레칭을 해줍니다.

이때는 윗 입술이 따라오지 않게 다른 손가락으로 윗입술을 잡아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하네요.

이 자세를 30초에서 1분간 유지하고 총 5회 반복하시면 됩니다.



이 마사지로 입가 근육을 싸고있는 막, 즉 근막이 풀어지게 되고 콜라겐도 배열이 좋아지고 얇아지며 주름이 완화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팔자주름 위쪽 볼 근육의 붓기를 빼주어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지 않게 하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POINT2. 팔자주름의 원인 해결하기

팔자주름의 근본적인 원인중 하나가 바로 목 근육과 척추 기립근의 경직때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때문에 목 근육과 등 근육을 함께 풀어주게 되면 팔자주름 마사지의 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목의 중심선에서 2CM 정도 떨어진 움푹 파인 지점을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 좌우로 뜯어 내듯이 마사지 해주면 됩니다.

방송에서 직접 5분정도 마사지를 받은 방송인 이창명씨의 모습입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과, 후의 차이가 극명하게 보이지 않으시나요?

마사지를 하는데 하루 딱 5분만 투자하면 된다고 하니 믿져야 본전! 오늘부터 간단히 한번 따라해보는 것이 어떨까요?